서브상단 글자

KATE News

HOME     Community     KATE News

한국영어교육학회 2020 국제학술대회 프로그램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시 : 2020-06-12 13:23
첨부파일 : 파일 다운로드 2020KATEInternationnalConference-PrograminProceeding-0621.pdf
안녕하세요,
다가올 
한국영어교육학회 2020 국제학술대회 프로그램을 첨부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한 많은 우려와 걱정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만 지혜롭고 또 건강하게 위기를 잘 해쳐나가리라 믿습니다.

이번 학회는 한국영어교육학회 학술대회 사상 처음으로 시도되는 온라인+오프라인 학술대회입니다. 현장에 오지 못하시는 해외학자님, 발표자님, 토론자 및 사회자님, 그리고 참가자님들을 위하여 Zoom을 이용한 세션을 준비하였으며 현장등록을 없애는 대신 온라인 사전결재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전에 최우선을 두었습니다.

또한 현장에 오시는 분들을 위하여 손소독제와 체온계를 비치함은 물론 현장 발표시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도하는 학술대회인만큼 시행착오가 있을 줄로 압니다. 많은 고견을 주시어 2020 한국영어교육학회 학술대회가 안전한 가운데 풍성하게 잘 치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7월 2일에 현장 또는 Zoom을 통해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kateconference@gmail.com
이전글 한국영어교육학회 2020 국제학술대회 등록 방법
다음글 English Teaching Volume 75 Issue 2 released
목록